애버랜드

[Photograph] 2005. 4. 27. 23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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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최 :(재)한국게임산업개발원 ㈜인텔 코리아
일시 : 2005년 5월 3일(화) 09:30 – 16:00
장소 :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(A3F)
강연자 : Cody Northrop / Intel Corporation, Solution and Software Group, Technical Director
Matt McClellan / Intel Corporation, Solution and Software Group, Technical Director

세미나일정

09:30 – 10:00 등 록
10:00 – 10:10 인사말씀 / 한국게임산업개발원 산업진흥본부 서태건 본부장
10:10 - 10:40 Dual Core Architecture / Cody Northrop
10:40 – 12:00 Real-Life Case Studies in Multi-Threading Game Applications for Performance
/ Cody Northrop
12:00 – 13:00 점 심
13:00 – 14:15 Accelerating Multi-Threaded Game Development with Intel Threading Tools / Matt McClellan
14:15 – 14:30 Coffee Break
14:30 – 15;15 Dual Core Game Engine Threading / Matt McClellan
15:15 - 15:45 Intel GMA Graphics / Matt McClellan
15:45 – 16:00 Wrap Up/ Q&A


참가자 제공사항
- 점심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해 드립니다.
-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.
- 세미나 진행시 동시통역이 제공 됩니다.

참가신청방법
- 접수 기간 : 2005. 4.21(목)~4.30(토)
- 참가인원: 참가자가 100명으로 제한되오니 조기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참가비: 무료
- 접수신청담당자:신희진 과장(02-571-9363)

GPGStudy.com에서 ^^ 퍼왔습니다.

http://www.myrsvp.co.kr/seminar/ 등록하기 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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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버랜드

[Photograph] 2005. 4. 24. 13: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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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피지에서 보고 올립니다.

드디어 국내 게임도 질적인 향상이 ^^;;

근데 전 뭐가 뭔지 잘모른다는 --;; 할건 많고 에휴...

게임 물리 사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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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버 기대 됩니다.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로컬라이징을 잘 했다고 하는데 음 어떨지...

캐릭터는 별루던데 ^^;;;

에버퀘스트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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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해세기가 드디어 테스터를 모집하는군요.. 동영상으론 별로 흥미를 못느끼는데...

과연 중국의 실력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군요... ^^;;

항해세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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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제 나올 모양입니다. 기대되는군요.. 음냐 ^.^

국내 게임의 획을 .... 긋겠죠? 더 자세한건 디스이즈게임즈에서 보세요~

디스이즈게임에서의 인터뷰내용 링크

GE MCC 시스템 링크

그라나도 에스파다 야외전투장면 동영상


재미삼아 홈페이지 놀러갔다가 리쿠르트에서 재미있어서 퍼왔습니다.

제목 없음

(주)IMCGames에서 신입급 개발 스탭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 


▲ IMCGames의 정문앞 로고. 이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스탭과 식사배달부 뿐..

 

1. 공통사항

  - 나이제한 없음. 연령/성별/학력 불문. 오직 실력과 열정, 그리고 인간성을 중시합니다. 다만 병역미필자는 좀..
  - 초보자/게임업계 입문자 대 환영. 다만 분야별로 능력을 입증할만한 포트폴리오는 필수
  - 아래 해당된다 생각하시는 지원자께서는 주저없이
recruit@imc.co.kr로 서류를 제출 바랍니다.

 

2. 분야별 모집사항

  배경/배경라이팅 그래픽 디자이너

  - 3DMax, Photoshop 사용 가능자
  - 손으로 그린 컨셉 아트가 포함되면 가산점
  - 제출 서류
     . 이력서, 자기소개서
     . 포트폴리오 : 건축물, 나무, 동상 등 배경 그래픽에 사용되는 모델 오브젝트를 캡쳐(렌더링 말고)한 이미지

  캐릭터+아이템 그래픽 디자이너

  - 3DMax, Photoshop, Painter 사용 가능자
  - DeepPaint 3D 사용 가능하면 가산점
  - 의상 전공자 환영
  - 제출 서류
     . 이력서, 자기소개서
     . 포트폴리오 : 미들폴리곤(4000~6000개) 작업 이미지(와이어 이미지 포함)

  애니메이터

  - 3DMax, Character Studio Key-Animation 사용 가능자
  - 액션영화 매니아 환영
  - 제출 서류
     . 이력서, 자기소개서
     . 포트폴리오 : 애니메이션 동작 클립 5점 이상

  이펙트/SFX 디자이너

  - 3DMax, Character Studio, Photoshop 사용 가능자(초급 가능)
  - Particle Illusion, Sound Forge 사용 경험자 우대
  - 제출 서류
     . 이력서, 자기소개서
     . 포트폴리오 : 이펙트 렌더링된 동영상 클립 5점 이상

  전투 프로그래머

  - VisualC++ 언어 능통자
  - FSM을 이용한 전투 구현과 세밀한 튜닝
  - 기존의 액션게임을 다수 플레이해본 경험 필수
  - 제출 서류
    . 이력서, 자기소개서
    . 포트폴리오 :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지 자유

 

3. 복지사항

 

▲ 스낵코너
박카스 및 토스트, 버터크림 무한 리필

  ▲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


 

◀ 휴게실에 전동 안마기 설치
(파나소닉사의 모미모미 리얼 프로. 전문 안마사의 손길을 기계로 충실히 재현. 일반 사우나에 500원 동전 넣는 머신과 비교 불허입니다)


▶ 충실한 개발장비 지원
(LCD 듀얼 모니터는 기본이지요)

 

  - 주 5일 근무제,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연가기능
  - 그 외 4대보험 등도 가능

 

(주)IMCGame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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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냐 -.- 140만원이라니.. 사고싶다 사고싶다... 질러버려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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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3D 엔진

[Programming] 2005. 4. 18. 09:53
국내에서 3D 엔진은 가이블의 지블랜드만 있는줄 알았는데..

꽤 많군요... 역시 우물안의 개구리...... 아 언제쯤 나도.. 만들어 볼까..


왕리얼 엔진 - 손노리 화이트데이에서 최근의 엔트리브의 팡야

Gran3D 엔진 - NHN 당신의 골프왕

Jindo3D 엔진 - NEXON의 WarRock

코드3 엔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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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에서 사용해서 처음 알게 되었내요. 컴퓨터를 연결해서 컴파일 시간을 줄여주는 솔루션...

^.^ 컴파일 할때 잼있군요.. 컴파일 시간 많으신분들 한번 검토를 해보셔용~~

가격이 좀 비싼건가요? 닷넷용이 320달러!! 흐흐

http://www.xoreax.com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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