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엔진 G-Blender Version 1.6 기술 세미나


일시 : 2005년 6월 24일 금요일 (14:00 ~ 17:00)
장소 : 코엑스 3층 conference room 11호 B
목적 : 게임 엔진 G-Blender version 1.6 설명과 고객과의 피드백
내용 : G-Blender 엔진에서 게임 개발 테크닉과 그에 대한 따른 작업 과정에 대한 설명을 엔진 샘플 소스를 통해 직접 설명

1. Clone : 오브젝트 복제, 공유 그리고 메모리 자원의 최소화

클론을 통해 엔진의 Node, Geometry, Mesh, Material, Texture 등 오브젝트를 복제하고 복제 시 메모리 공유 여부와 메모리 최적화

2. Animation :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쉬운 애니메이션 조작

Mesh Animation, Skin Animation, Facial Morph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구현 및 Motion Blend, Motion Add 등 애니메이션 조작 방법

3. Effect : FX Composer와의 연동에 의한 Effect Shader 실행

Bloom, Bump, LightMap 등 다양한 Shader구현 및 Shadow Volume구현

점점 발전하는 가이블이군요 ^^;; 가서 구경해보고 싶내요 ^^;;;

가이블 홈페이지
AND